'다크에덴', 최강 길드전 11일부터 시작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 www.darkeden.com)는 자사가 제작 및 서비스중인 호러액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다크에덴'의 최강 길드를 선발하는 '더 프라이드 오브 길드 2005'를 오는 11일부터 30일까지 20일간 진행한다.

이번 길드전은 지난 3월23일부터 2주일간 진행된 예선전 참가신청을 통해 선발된 총 68개의 길드가 접전을 펼쳐 최강 길드를 선발하는 행사. 대회에 참가하지 않은 일반 유저들도 게임내 경기장 출입구로 입장해 관람석 내에서 경기를 볼 수 있다.

대회 참가 길드는 홈페이지(www.darkeden.com)에 공지된 대진표에 따라 매일 저녁 일곱시와 여덟시반에 3판2선승제의 토너먼트 예선전을 진행하게 되며 결승전은 5월1일부터 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12개 월드에서 선발된 최고 길드에게는 우승 상품으로 출전자 전원에게 '유니크 오라스톤' 아이템과 '2005 프라이드 오브 길드' 닉네임이 지급되며 길드 마스터에게는 '유니크 방어구' 아이템이 증정된다.

유대호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는 "각 월드의 최강 길드가 되기 위해 신청해주신 유저 및 길드마스터 여러분께 감사한다"며 "강렬한 전투 속에서 살아남아 최고의 위치에 오르기 까지 열띤 경쟁을 보여주길 바라며 원활한 경기진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