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학생복배 겟앰프드 최강전 개최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8일 자사가 서비스 하는 3D 대전 액션 게임 '겟앰프드'에 윈디소프트가 주관하고 엘리트학생복이 후원하는 '엘리트학생복배 겟앰프드 최강전'을 오는 4월 15일(금) 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4월 8일부터 5월 10일까지 '겟앰프드' 홈페이지(www.getamped.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서울, 수원,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춘천 등 총 8회에 걸친 오프라인 예선을 치른 뒤, 각 지역대회에서 4팀을 선발. MBC게임과 함께 본선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엘리트학생복배 겟앰프드 최강전'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2명이 한 팀으로 '겟앰프'드 홈페이지에서 자신이 원하는 지역을 선택한 후, 온라인 예선전에 참가하면 된다. 윈디소프트는 온라인예선에 참가한 게이머들에게 등수 별로 겟앰프드 리얼머니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엘리트학생복시티맵-시티맵2-쉬린맵에서 치러지며, 한 팀의 두 명이 같은 캐릭터를 사용할 수 없다. 또한 모든 아이템은 장착 가능하나 무기는 착용 할 수 없다.

이번 대회의 최종 우승팀에게는 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2등에게는 200만원, 3등에게는 100만원, 4등에게는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대회 포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