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에스넷, '뿡야' 이색 마케팅 즐기세요
아이비에스넷(www.ibsnet.co.kr)이 지난 6일 KTF를 통해 선보인 자사의 모바일 게임 '뿡야'에 4월15일까지 엽기적인 상품을 내걸고 이벤트를 개최한다.
'뿡야'는 공공장소에서 다른 사람 모르게 방귀를 뀐다는 소재를 가진 모바일 게임.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하며 캐릭터들의 개성있는 표정은 방귀라는 독특한 소재와 함께 게이머들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뿡야'에 랭킹을 등록한 게이머들 중 4월15일 오후 5시에 1위~50위까지의 순위에 오른 게이머에게 상품을 주는 이벤트로, 1위~10위는 다양한 신음소리와 방귀소리, 그리고 볼일을 다 봤을 때 '할렐루야'라는 콧노래를 부르는 '대변보는 할아버지' 인형을 상품으로 준다. 또, 11위~50위는 앉으면 방귀소리가 나는 방귀쿠션을 준다.
'뿡야'의 마케팅 담당자는 "게임 전부터 방귀만 끼고 들어가는 애니메이션을 각종 엽기사이트와 게임 사이트에 유포시키고, 런칭 이후에는 뿡야 게임속의 커플대전 모드와 개발자들을 소재로한 방귀 관련 에피소드를 만화로 제작해 홍보를 하고 있다."며 자사의 이색적인 마케팅을 소개했다.
이 게임은 KTF 매직엔에 접속해 '자료실(모빌샵) > [게임]아케이드 > 뿡야'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금액은 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