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이얀', 3주년 기념 이벤트 열어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이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드로이얀'이 상용화 서비스 3주년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로 정식 서비스 3주년을 맞게 된 '드로이얀'은 엠게임과 KRG 소프트가 공동 개발한 게임으로 판타지 계열이 아닌 'SF'라는 장르라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았던 게임.
엠게임이 게이머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는 크게 2가지로 엠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가능한 '퀴즈이벤트'와 '드로이얀' 게임내에서 경험 할 수 있는 '드로이얀 데이' 이벤트로 진행된다.
'퀴즈이벤트'는 오는 21일 까지 엠게임내에 있는 '드로이얀'관련 생일 축하 퀴즈를 풀면 추첨을통해 선물을 주는 이벤트. 추첨을 통해 게이머는 디지털 카메라, MP3, 외장형 이동식 하드디스크등을 선물로 지급 받을 수 있다.
'드로이얀 데이'이벤트는 11일(월) 당일에 게임내에서 게이머가 얻는 경험치를 3배로 올려 받는 이벤트. 뿐만 아니라 4월중 마지막 숫자가 3,6,9가 되는 날에는 경험치를 2배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 플레이 시간이 4시간씩 될 때 마다 3주년 기념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이 상자안에는 명의 반지, 서포트의 귀걸이, 매직 파인더, 각종 체력 회복제 등 40여가지 유용한 아이템이 랜덤하게 들어있다.
'드로이얀'의 전진수 개발이사는 "생각해보면 짧을 수도, 길수도 있었던 3년이란 시간 동안 '드로이얀'이 지금까지 서비스 될 수 있던 것은 게이머의 관심과 성원 덕분이다"라며 "앞으로도 게임의 주인은 '게이머'라고 생각하며 게이머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설명했다.
드로이얀 포스터
|
드로이얀 3주년 기념 파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