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히트프로젝트' 본격 서비스

파란(www.paran.com)은 14일 본격적으로 두빅엔터테인먼트(대표 임준혁)가 개발한 일인칭 슈팅 액션 온라인 게임 '히트프로젝트'를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파란은 본격적인 '히트프로젝트'의 서비스를 위해 홈페이지는 물론 '히트프로젝트'의 회원들도 완전히 이관했다. 또한 게이머들이 '히트프로젝트'에 관한 정보를 쉽게 열람 할 수 있도록 메인화면에서 모든 정보를 접할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전체 랭킹 서비스를 제공 게이머들간에 순위를 한눈에 파악 할 수 있도록 새롭게 홈페이지를 리뉴얼 했다.

두빅엔터테인먼트의 임준혁 대표는 "'히트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서비스를 위한 모든 준비가 끝났다"며, "향후 본격적인 '히트프로젝트' 마케팅은 물론 다양한 업데이트로 일인칭 슈팅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이라 말했다.

한편, '히트프로젝트'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서 '무조건 쏜다. 히트가 쏜다'라는 이름의 학교 이벤트를 개최한다. '히트프로젝트'를 즐기는 학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소위나 하사까지의 목표 계급에 진급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최신형 휴대폰과 같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리뉴얼 된 홈페이지

|


학교 이벤트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