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도', 마지막 비공개 시범 서비스 진행

리자드 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www.1000do.com)는 14일 자사가 개발중에 있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천도'의 마지막 비공개 시범서비스를 오는 21일 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봉신연의'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천도'의 이번 비공개 시범서비스는 공개 시범 서비스전의 마지막 서버 안정화 테스트가 주 목적이며 '천도 온라인'의 핵심 시스템인 '보패 시스템'도 새롭게 업데이트 돼 테스트 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테스트에서는 전투 연출에 있어 타격 감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스킬 이펙트가 완전하게 적용된다.

리자드 인터렉티브의 이상욱 대표는 "지금까지 '천도'를 기다려 주신 수많은 게이머 분들께 다시 한번 깊이 감사 드린다" 며 "이번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통해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천도온라인'은 오리엔탈 스타일리쉬 액션 환타지라는 새로운 스타일의 3D 온라인 게임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화려한 이펙트가 특징. '봉신연의'라는 중국고전을 테마로 한만큼 풍부한 게임 스토리를 지니고 있으며 지난 3차 비클로즈 베타 서비스로 그 가능성을 검증 받은바 있다.


천도 여자 주인공

|


천도 아트웍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