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차세대 모바일 게임 응모하세요'
KTF(대표 남중수, www.ktf.com)는 게임산업의 주역인 신세대 게이머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일반인의 모바일 게임에 대한 관심을 증대시키기 위해 '지팡(GPANG) 차세대 모바일 게임 공모전'을 4월18일(월)부터 5월19일(일)까지 32일간 진행한다.
차세대 모바일 게임에 대한 아이디어 및 게임 캐릭터를 공모하는 이 행사는 일반부(대학생 포함)와 학생부로 나눠 진행되며, 대상 1명에 500만원과 상패, 각 부문 금상 1명에 각각 300만원 등 총 62명에 2천만원 상당의 시상금과 상품(SPH-G1000:게임 전용폰)을 수여한다.
또한 ▲게임 디자인센터, 게임 애니메이션 중부지역대학협의회, 호서대학교 게임연구소가 주관하고, ▲한국게임학회, 공주대학교, 호서대학교, 안산제1대학 후원하여, 학생부 수상자는 게임 관련 대학의 수시 혹은 정시모집에 입학특전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TF 프로모션팀 문종대 팀장은 "KTF는 ▲대학생 인턴쉽 프로그램인 모바일 퓨쳐리스트, ▲굿타임 서비스 검증단, ▲핸드폰 디자인 공모전 등을 통해 고객이 직접 서비스 개발에 참여하는 프로슈머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있다."라며 "게임분야는 특히 마니아들이 전문가 이상의 풍부한 지식과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체험단과 동호회 운영을 통해 고객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TF의 차세대 모바일 게임 서비스, 지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