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트라, '요새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 www.hanbitsoft.co.kr)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탄트라'에 '요새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 업데이트될 예정인 '요새전'은 기존 3파전 중심의 전투방식인 '주신전'과 다르게 자신이 속해있는 길드원들과 함께 치열한 전투를 벌여 요새를 탈환하는 새로운 전투 방식이다.
매주 토요일 저녁 8시부터 1시간동안 '마히두르가' '아브두르가' '단바두르가' '나르두르가'의 총 4개 요새에서 전투가 벌어지며 요새의 영물인 '마야'와 '샨티'를 차지하면 요새 성벽에 길드의 엠블렘이 새겨지며 요새를 차지하게 된다.
또 각 요새마다 한개씩 존재하는 '카우스트밤' 조각을 모두 모아 완성된 '카우스트밤'을 가지고 NPC에게 가면 고급 아이템이 증정된다.
한빛소프트는 오는 22일까지 매일 저녁 8시부터 1시간동안 체험이벤트를 진행하며 4개의 요새 중 각기 다른 요새 3곳을 한번씩 차지한 길드와 같은 요새를 3일간 차지한 길드에게는 게임 머니와 무기 아이템, 그 외 아이템 4종 등을 제공하며 요새2곳만을 탈환한 길드에게도 게임 머니와 아이템 4종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이벤트 기간동안 '카우스트밤' 조각은 부길드 마스터 이상이 1시간 안에 획득하면 이벤트 기간 종료후에도 초기화되지 않을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노성래 기획파트장은 " '요새전'은 일부 강한 게이머들에게 독식되는 전쟁이 아니라 다양한 게이머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전쟁이 될 것"이라며 "이번 체험 이벤트에 다양한 이점과 재미가 있으니 게이머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