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길거리에서 PSP를 만나보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윤여을, SCEK)는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게임기 PSP의 5월 2일 정식 발매에 앞서 게이머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4월 22일부터 5월 6일까지 2주간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체험 프로모션은 'PSP 메신저' 'PSP 유니버시티 투어' 'PSP 구루마' 등 3가지 형태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 SCEK는 이번 체험 행사를 통해 PSP의 게임, 영화, 음악, 무선 인터넷 서비스 등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게이머 및 일반인에게 알릴 계획이다.

'PSP 메신저' 프로모션의 경우 각 요일별로 임의의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에 PSP모델들이 나타나는 플래시몹 형태의 행사이며 'PSP 유니버시티 투어' 프로모션은 서울 및 경기지역에 위치한 20여 주요 대학 캠퍼스를 돌며 게이머에게 KT 네스팟의 PSP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는 행사이다.

또, 'PSP 구루마' 프로모션의 경우 PSP를 최첨단 느낌으로 꾸민 이색 리어카에 부착, 홍익대학교 앞 및 압구정 로데오 거리,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 등지에서 게이머들의 이목을 사로잡음과 동시에 직접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PSP 프로모션의 자세한 행사 일정 및 내용은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www.playstation.co.kr)와 PSP스타일 홈페이지(www.PSP-sty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