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드', 회원수 100만 달성

NHN(대표 최휘영)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아크로드'가 서비스 3주만에 회원수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아크로드'는 지난 3월 30일 공개시범서비스를 시작한뒤 오픈 일주일 만에 회원수 60만 명을 넘어섰으며 지난 19일 누적 회원수 100만 명을 돌파한 것. 이에따라 NHN은 오는 5월 19일까지 '절대 보석을 노려라'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이머가 게임 내 몬스터로부터 얻을 수 있는 같은 종류의 아이템 10개를 모아 정령석 정제기를 통해 경품 응모권 1장으로 교환한 후 인벤토리에 보관하면 응모권 개수만큼의 행운번호를 얻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게이머는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매주 금요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여부를 확인 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다이아몬드 반지 및 아크로드 클라이언트 패키지 및 기념품, 게임 아이템 등의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문태식 NHN 게임스 대표는 "향후 '아크로드'는 길드전 시스템을 새롭게 적용하고 오는 30일에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및 신규 아이템 등을 대거 추가하는 등 매달 지속적인 게임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절대 보석을 노려라'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크로드' 공식 홈페이지(archlord.naver.com)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