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PVP 명예 시스템 업데이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WOW')에 만렙 게이머들을 위한 컨텐츠인 PvP 명예 시스템을 21일 업데이트했다.

PvP 명예 시스템은 게임 내에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양 연합의 대립 구도 속에서 게이머들이 상대 연합의 캐릭터와의 PvP 전투에서 승리할 경우 일정한 명예 점수를 획득하게 되고 일주일 동안 획득한 명예 점수에 따라 자신이 속한 연합 내에서 계급이 결정되는 시스템.

PvP 명예 시스템에 따른 계급은 총 14단계로 구분되며 높은 계급이 되면 특별한 PVP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장교 막사에 들어갈 수 있는 등 보상이 주어진다.

또 각 종족에서 가장 높은 계급에 도달한 게이머는 자신의 도시의 수호자를 뜻하는 특별한 칭호가 붙게 되며 자신의 종족의 대도시로 순간 이동할 수 있는 능력도 부여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한국 법인의 한정원 대표는 "그 동안 'WOW'의 PvP 명예 시스템을 기다려주신 게이머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PvP 명예 시스템을 통해서 게이머들이 'WOW'를 플레이 하는 즐거움과 재미가 배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