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세가새턴' 컨트롤러가 PC버전으로 등장

이제 PC에서도 비디오 게임기 이상의 게임 환경을 갖출 수 있게 됐다.

게임 플래닛(대표 이범선, www.gameplanet.co.kr)은 비디오 게임기 '세가새턴'의 전용 컨트롤러를 PC에 대응시킨 '컨트롤 패드'를 게임전문 쇼핑몰(www.gameplanet.co.kr)을 통해 최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컨트롤 패드'는 과거 가정용 게임기 컨트롤러 중 최고의 명성을 가지고 있는 '세가새턴' 컨트롤러를 USB 버전화한 것으로, '스트리트 파이터''길티기어' 등의 고난이도 조작이 필요한 격투 게임이나 슈팅게임, 그리고 레이싱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에 최적화 된 것이 특징.

특히 게임 전문가 및 마니아들에게 '가장 감이 좋다'고 인식되는 방향 컨트롤러인 십자키 시스템과 총 9개의 버튼을 탑재해 어떠한 게임에도 적절히 대응되며, 175g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게이머가 장시간 게임을 즐기더라도 손목에 대한 부담이 적다.

게임 플래닛의 관계자는 "기존의 PC게임 컨트롤러는 비디오 게임기 컨트롤러에 비해 게임에 최적화되지 못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컨트롤 패드'는 전문 비디오 게임기에서만 맛볼 수 있는 '게임의 즐거움'을 재현해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USB를 통해 별도의 조작없이 간편히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애뮬레이터 등 각종 고전 게임도 즐길 수 있어 일석이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콘트롤 패드'는 게임 플래넷 게임전문 쇼핑몰(www.gameplanet.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3만2000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