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로드 온라인', 아이템몰 오픈

야후 코리아(대표 이승일,www.yahoo.co.kr)는 22일 자사가 서비스 하고 조이맥스에서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실크로드 온라인'에 아이템 몰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아이템몰은 그 동안 게임내에서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아이템을 판매하는 곳으로, 게이머들은 아이템몰에 진열된 고급 아이템들을 구입할 수 있다. 아이템 몰에서 판매되는 아이템들은 귀환주문서, 부활주문서, 화살 만묶음등 소모성 아이템들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독특한 방어구등도 판매된다.

조이맥스의 전찬웅 대표는 "'실크로드'의 아이템몰을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아이템으로 재무장된 캐릭터로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아이템 구매율이 지속적인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게이머들이 아이템 구매를 통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실크로드 온라인'은 오는 5월 20일까지 한 달간 아이템몰 오픈을 기념하는 '펑펑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크로드'를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아이템몰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전자화페 '실크'를 충전하거나 아이템몰을 이용하기만 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실크를 충전하는 일반 게이머들에게는 실크 5필에서 1000필(10만원 상당)까지 지급되며, 야후게임 가맹 PC방에서 충전하게 되면 보너스 실크 50%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실크를 충전한 모든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총100명에게 MP3를 상품으로 지급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