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야', PK이벤트 '사투(死鬪)' 일정 발표

소노브이(대표 박소현)은 자사가 개발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샤이야'의 PK(Player Kill) 이벤트 '死鬪(사투)'가 오는 5월 26일(목)부터 29일(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고 22일 발표했다.

'死鬪(사투)'는 PK를 주제로 한 이벤트로 상대 진영의 캐릭터를 몇 명이나 PK를 했느냐를 기준으로 지정되는 순위를 근거로 상품을 지급하는 것이 특징.

또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추가되지 않았던 울티메이트 모드와 여신축복도 등 새로운 시스템이 구현됐다.

이번 이벤트는 '샤이야' 가입회원과 PC방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PC방은 4월 22일부터 5월 13일까지, 개인회원은 5월 13일부터 5월 22일까지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소노브이는 이벤트 기간동안 해당 PC방 접속자 랭킹 기준으로 우수 PC방에 총 200대의 19인치 모니터와 해외 여행 상품권 10매(1매당 2인 사용가)를 증정하며 개인회원에게는 PK랭킹에 따라 조디악 4대, PSP 4대, PS2 미니 4대, 그래픽카드 20개, 영화 예매권 200매 등의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샤이야' 공식 홈페이지(http://www.shaiy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분노의 연합

|


빛의 동맹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