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PSP 정식발매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윤여을)는 차세대 휴대용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포터블(PlayStation®Portable, 이하 PSP)이 오는 5월2일 정식발매됨에 따라 소니코리아와 공동으로 오는 4월 30일 오후 3시 서울 압구정동 소재의 소니윙즈 압구정 매장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기념행사는 PSP를 500대 한정 수량으로 오프라인 판매하는 것으로, 오후 3시에 압구정동 소니윙즈 매장에서 250대를, 오후 4시에 소니스타일 코엑스점과 소니윙즈 명동점에서 각각 100대씩 판매하게 된다. 또 소니스타일 부산점에서도 오후 4시에 맞춰 50대를 추가 판매할 예정이다.
이날 판매되는 PSP는 국내에 정식발매되는 버전으로, 당일 선착순 구매하는 게이머에게는 PSP 용 인기 레이싱 게임 '릿지레이서'와 이미지 컨버터(Image Converter)의 두 소프트웨어와 핸드 스트랩, LCD 커버 필름을 추가로 증정한다. 판매 가격은 종전의 PSP와 같은 32만 8천원.
이외에도 SCEK는 PSP에 512MB 메모리스틱 프로듀오(MSX-M512S)와 1G 메모리스틱 프로듀오(MSX-M1GN)를 포함한 패키지도 준비해 메모리 스틱 듀오를 특별가에 제공할 예정이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윤여을 사장은 "이번 한정 판매는 소니가 전하는 즐거움의 극한을 보여줄 PSP 국내출시를 기념하고 다양한 소비자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라고 전하며 "직접 체험해보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소니스타일, 소니윙즈 등 소니 직영점에서 판매를 계속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정식 발매될 휴대용 게임기 P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