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로드 온라인', 유니텍전자와 전략적 제휴체결

야후 코리아(대표 이승일,www.yahoo.co.kr)는 25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대표 전찬웅)에서 개발한 3D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실크로드 온라인'이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 전문업체인 유니텍전자(대표 백승혁,www.unitec.co.kr)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제휴로 유니텍에서 출시하는 신제품에는 '실크로드 온라인' 이미지가 사용되며 게이머가 유니텍에서 출시 된 상품을 구입할 경우 '실크로드 온라인' 게이머니 5,000원 상당인 실크 50필을 얻을 수 있는 쿠폰을 받게 된다.

유니텍전자는 "새로운 마케팅방안 도입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협력의 파트너로 여러 온라인게임을 주시했었다"며, "공개 시범 서비스 이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실크로드 온라인'을 파트너서로 선정했다"고 제휴 사유를 설명했다.

'실크로드'와 유니텍은 앞으로도 우호적인 협력관계를 지속해 나가며, 공동 이벤트 및 연계 프로모션 등 서로가 가지고 있는 장점을 더하여 보다 많은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