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어린이날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서원일,www.nexon.com)은 27일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 중인 '메이플스토리',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및 '마비노기', '카트라이더'등 넥슨이 서비스 하는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메이플스토리'는 고객 사은의 의미로 이번 어린이날을 맞아 기존 게임 내 인기 판매 아이템들을 '어린이날 기념 특별 캐시 아이템 세트'로 구성, 저렴한 가격(40%까지 할인)에 판매한다. 또한 해당 세트를 구입한 게이머에게는 '경험치 두 배 사용권'까지 보너스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게임내에서 '메이플 운영자 NPC'와 함께 '어린이날 선물상자 회수' 및 '전달' 퀘스트를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19인치 LCD모니터 및 디지털 카메라, 닌텐도 NDS 등을 증정한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의 경우에는 금일(27일)부터 5월 8일까지 '장난감 수집 이벤트'등 4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에서 '삐삐', '곰돌이', '로보트' 등의 장난감 아이템을 모으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고해상도 LCD 모니터, '블루스타 물풍선'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마비노기'에서는 10~13세의 모든 캐릭터에게 NPC '나오'가 고양이 손과 발 모양의 장갑과 신발을 선물로 제공하며, '카트라이더'에서는 게임 전문 채널인 퀴니와 게임 대회를 진행한다.
넥슨의 민용재 사업본부장은 "이제 온라인 게임이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문화로 자리를 잡고 있다"며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넥슨 게임 내 마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더욱 많은 분들이 풍성한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기를 바란다. 어린이날 이후에도 5월 중 지속적으로 다양한 게임 관련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마비노기 이미지
|

메이플 스토리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