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로드 온라인'에 타클라마칸 지역 몬스터 공개
야후코리아(대표 이승일, www.yahoo.co.kr)는 27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대표 전찬웅)에서 개발한 3D 온라인 게임 '실크로드 온라인'에 타클라마칸 지역의 새로운 몬스터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 새롭게 등장하게 되는 몬스터는 니야 문명의 원귀들로 니야헌터, 데쓰카라, 니야샤먼등의 몬스터로 이루어져 있다. 이들은 '혹독한 죽음의 사막'을 지배하는 주인들답게 아주 강한 체력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방어력, 어둠의 주술 등으로 무장하고 있어 쉽게 죽지 않는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지역에는 니야 계열 최고의 몬스터 '로드 야르칸'이 출현한다. 이 몬스터는 니야 제국의 멸망과 함께 자살로 생을 마감해 원혼이 된 몬스터로 타클라마칸 사막을 지배하는 몬스터들의 보스다.
개발사 관계자는 "더욱더 강력해진 몬스터들을 잡기 위해서는 단독 사냥보다는 전략적 팀 사냥을 적극 추천하며, 몬스터에 대한 정보의 파악도 중요할것이다"며 "타클라마칸의 새로운 몬스터 등장으로 기존의 고 레벨 게이머들이 더욱더 게임에 빠져들 수 있을것이다"고 말했다.
타클라마칸의 새로운 몬스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silkroad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실크로드 온라인 이미지
|

타클라마칸 사막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