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서버 탄생 기념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남주,www.webzen.com)은 5일 '뮤 온라인'에 GM이벤트의 하나로 '서버 탄생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홍보 이미지

'뮤 온라인' GM이벤트는 게임에 흥미를 불어넣고 게이머와 운영자가 더욱 가까워지기 위한 행사로 지난 1월부터 실시돼왔다. 그 동안 물약과 같은 소모성 아이템을 1젠에 판매하는 '1젠 이벤트', 오래된 아이템을 보석 아이템으로 바꿔주는 'ITEM 체인지 업 이벤트', 초성만 듣고 게임 내 용어를 맞추는 '초성 이벤트' 및 O/X퀴즈 등의 이벤트가 열렸으며 이벤트 시작 공지가 뜨면 서버가 가득 찰 정도로 게이머들이 몰리는 등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이번 서버 탄생 기념 이벤트는 '뮤' 게임 내용 및 시사, 상식 퀴즈를 맞추면 게임 내 보석 아이템 세트를 지급하는 '쿤둔배 서버 지식왕 대회'로 진행된다.

웹젠 김영환 뮤 사업부장은 "이번 행사는 연중행사로 기획된 것으로 기존 GM이벤트와 함께 계속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참신한 기획과 다양한 이벤트로 뮤 고객들이 보다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