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프', '2005 시즌 원' 업데이트
이온소프트(대표 김광열, www.aeonsoft.co.kr)는 지난 26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프리프'(www.flyff.com)에 '2005 프리프 시즌 원'이란 제목으로 대규모 업데이트했다.
'2005 프리프 시즌 원'은 새로운 직업군 추가 및 향상된 PVP 시스템, 고레벨용 던전, 60레벨 이상의 게이머를 위한 퀘스트 추가 등 게임의 전반적인 부분에 새로운 요소를 추가한 것이 특징.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직업군인 '아크로뱃'은 요요와 활을 주무기로 중거리와 원거리 공격을 사용하며 방랑자 레벨 15가 되면 전직이 가능하다. 레벨 60이 되면 2차 전직을 통해 요요가 주무기인 '제스터'나 활이 주무기인 '레인저'가 될 수 있다.
또, 다콘3 지역에 추가되는 '데카네스 던전'은 85레벨 이상의 게이머들이 퀘스트를 통해 들어갈 수 있는 거대한 동굴로 총 5단계로 이루어진 이 던전에서 더 깊은 곳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각 단계별로 퀘스트를 거쳐야 한다.
이 외에도 '현상금 시스템'과 '명성 시스템'이 추가된 PVP 시스템과 다콘 지역 의뢰소를 통한 60레벨 이상의 퀘스트 등이 업데이트 됐다.
조완형 이온소프트 게임사업실장은 "많이 준비한 만큼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으면 좋겠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게이머들이 원하는 가장 '프리프'다운 업데이트들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2005 프리프 시즌 원' 업데이트 관련 세한 내용은 '프리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