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 보스 몬스터 업데이트
게임하이(대표 권종인,www.gamehi.net)은 1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데카론'에 보스 몬스터를 추가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될 보스 몬스터는 메브수타(Mebsuta)와 다비흐(Dabih)두 가지로 노라크, 카스토르 던젼 2층에 추가되며 최고의 공격력을 자랑하는 레벨 75인 최상급 몬스터. 메브수타(Mebsuta)는 6개의 머리, 4개의 팔, 4개의 다리, 14개의 눈을 가진 앞과 뒤가 같은 외형을 띄고 있으며 팔은 연체동물과 같이 흐느적거리지만 주먹에 붉은 불이 휘감겨져 있어 팔을 휘두르면 땅이 갈라지는 동시에 큰 파장과 먼지를 일으키며 적을 공격할 때 만큼은 엄청난 힘을 발휘한다. 거대한 두 개의 날개를 가진 다비흐(Dabih)는 자신의 키만한 두 개의 검을 이용해 몸을 한바퀴 회전하여 적을 강하게 내려치는 공격이 특징으로 몸을 회전하기 전에 검이 짙은 푸른색으로 변하며 회전 시 궤적이 생긴다.
이들 두 몬스터는 고 레벨 유저들이 맞선다 해도 힘든 상대이기 때문에 반드시 전략적인 파티 플레이를 통해 쓰러트릴 수 있는 초대형 거대 몬스터로써 최고의 보스 몬스터 답게 현재까지 공개된 아이템보다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아이템을 드롭하여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게임하이 장진욱 개발실장은 "그동안 보스 몬스터와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기다려 주신 게이머분들께 드디어 보스 몬스터를 선보이게 됐다"며 "강력한 데미지를 가진 최고 난이도의 보스 몬스터의 출현으로 보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 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보스 몬스터 메브수타
|
보스 몬스터 다비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