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썬', 미공개 정보 베일 벗다
개발비 100억, 개발기간 4년 동안 개발된 하반기 기대작 블록버스터 온라인 게임 '썬'의 세부 내용이 최근 공개됐다.
웹젠(대표 김남주)은 23일 '썬'의 모든 정보를 담은 홍보사이트(www.sunonline.co.kr)를 오픈하고 각종 스크린샷은 물론 배경 스토리, 아트윅 등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게임 내용을 대대적으로 공개했다.
특히 이번 사이트에는 영화 '반지의 제왕' '양들의 침묵' '필라델피아' 등의 음향을 담당했던 영화 음악의 거장 '하워드 쇼'가 러시아에서 '썬' 음악을 녹음하던 장면의 동영상과 '귀무자' 시리즈로 유명한 일본의 구라사와가 제작한 '썬' 오프닝 동영상등이 공개돼 게이머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을 전망이다. 또한 '썬' 개발자 8명의 인터뷰 동영상을 통해 아직 베일에 싸여 있는 '썬'의 숨겨진 스토리도 낱낱이 공개된다.
웹젠 '썬'사업부 홍요한 팀장은 "'썬'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동영상을 제작했다"며 "영화 못지않은 스케일을 지닌 대작 게임의 이미지를 게이머들이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썬'은 세계적 아티스트와 각 분야의 거장들이 참여한 프로젝트인 만큼 차원이 다른 고품격의 퀄리티로 게이머들에게 어필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