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리코' 악성코드 제거 기능 추가

피에스제이아이앤씨(대표 표세진)는 29일 자사가 순수 국내 기술력으로 개발한 PC복구 솔루션 큐리코에 인공지능 악성코드제거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큐리코에 추가 탑재된 악성코드 제거기능은 기존의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해킹 툴 등 유해프로그램을 검사 제거하는 안티 스파이웨어 기능은 물론 악성코드의 재감염 방지 및 인공지능을 통하여 알려지지 않은 악성코드까지 탐지하는 등 환경에 적응하여 향후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사전에 방지해주는 최신기술을 적용한 것.

큐리코는 원 클릭 백업/복구부터 PC최적화에 필요한 필수 유틸리티, 폴더락, 악성코드제거기능까지 제공하는 소위 PC통합관리프로그램으로서, 현재 국내에만 345만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탄탄한 프로그램이다.

회사 관계자는 큐리코가 국내에서뿐 아니라 이미 중국, 태국 등에서 호평을 받아 이미 수출계약이 완료된 상태이며, 큐리코를 현지 언어로 프로그램 번역하는 작업이 한창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미국, 일본, 유럽 등으로의 진출을 꾀하여 국내 기술력을 세계화 하는 데 앞장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