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용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홍보 동영상 공개
손노리(대표 이원술,www.sonnori.co.kr)는 12일 자사의 PSP 게임 '어스토니시아 스토리'(이하 어스토)의 홍보용 동영상을 공개했다.
'어스토'는 이미 많은 마니아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롤플레잉 타이틀. 이번에 공개한 동영상은 PSP '어스토'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오프닝 무비와 스크린샷을 편집하여 만든 홍보용 동영상으로 새롭게 바뀐 PSP '어스토'만의 독특함을 보여주고 있다.
PSP 최초의 한글 롤플레잉 게임인 '어스토'는 처음 선보이는 파워풀한 캐릭터 스킬과 와이드 화면을 가득 채우는 폭발적인 마법 이펙트로 보다 빠른 전투가 특징. 또한 고화질 와이드 화면에서만 느낄 수 있는 고감도 이펙트와 빠른 로딩이 장점이다. PSP '어스토'는 정통 롤플레잉 게임의 느낌은 살리고 전투와 이벤트를 대폭 수정하여 플레이 쾌감을 크게 증폭시키고 있다.
포터블팀 박찬규 팀장은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PSP판은 와이드에 맞는 대대적인 그래픽 작업으로 새로운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다"며 "특히 전사계 스킬 추가와 특수효과 및 밸런스의 수정과 함께 쾌적한 전투 시스템으로 새롭게 제작하였다. 이는 '어스토' 마니아들에게는 향수를 PSP 게이머들에게는 PSP로 즐기는 한글 롤플레잉 게임의 신선한 재미를 느끼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