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C 온라인, '레츠게임에서 즐기세요'

로봇액션 게임 'ATC 온라인'이 게임포털 렛츠게임(www.letsgame.com)에서 서비스될 전망이다.

'ATC온라인'을 서비스하는 ㈜노리야(대표 박혜용)와 렛츠게임을 운영하는 ㈜데이터웨이엔지니어링(대표이사 신종수)는 'ATC온라인'을 렛츠게임에서 서비스하기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게이머들은 'ATC(atc-on.com)''플래시게임(flashgame.co.kr)' 뿐만 아니라 '렛츠게임'에서도 'ATC온라인'에 접속해 즐길 수 있게 됐으며, '렛츠게임' 회원 또한 기존 아이디를 사용해 그대로 'ATC온라인'을 접속해 즐길 수 있다.

한편 'ATC온라인'은 5가지의 개성 있는 로봇 캐릭터를 선택해 빠른 스피드와 화려한 3D그래픽을 기반으로 화끈한 메카닉 전투를 즐길 수 있는 3D 로봇액션 게임으로 지속적인 패치와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 정기적인 게임리그로 최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데이터웨이엔지니어링 박종화 팀장은 "'ATC온라인'은 빠른 속도감과 화끈한 메카닉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독창적인 게임이라 생각된다"면서 "렛츠게임의 서비스를 계기로 다양한 게이머들의 접근을 쉽게 하고 게임 서비스의 질을 한 단계 높여 'ATC온라인'의 인기몰이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