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스타즈, 'KㆍSWISS'가 후원한다

한빛소프트가 운영하는 프로게이머 구단 '한빛스타즈'가 앞으로 1년간 운동복 전문 브랜드인 '케이스위스'의 후원을 받는다.

한빛소프트는 17일 케이스위스의 국내 유통사 화승(대표 나은택)과 한빛스타즈의 유니폼과 의류 및 각종 용품 협찬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케이스위스'는 한빛스타즈에 연간 1억2000만원 상당의 규모로 유니폼과 의상을 협찬하게 되며 한빛스타즈는 게임 방송 및 각종 공식 행사에 케이스위스의 로고가 부착된 협찬 의류를 입고 활동하게 된다.

'케이스위스' 관계자는 "e스포츠의 협찬을 통해서 케이스위스의 브랜드 타겟인 10대에서 20대의 디지털 세대에게 이미지를 부각 시키는 데에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를 계기로 게임 부문에 대한 다양한 프로모션에 대해 적극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빛소프트에서는 자사의 게임 포털 한빛온(www.hanbiton.com)에서 케이스위스와 한빛스타즈의 협찬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1일까지 한빛온 내에 있는 한빛스타즈 파티에서 퀴즈를 맞추는 팬 중 총 40명을 선정해 케이스위스의 티셔츠 또는 모자를 선물하며 한빛스타즈 선수들에게 응원의 쪽지를 보내면 20명을 추첨해 케이스위스의 가방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빛온(www.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