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와우저에게 무료 영화 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롯데시네마와 제휴를 통해 전국 롯데시네마 영화관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이머들을 초청해 밤새도록 무료로 영화를 상영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썸머 나이트 무비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오는 8월 30일 저녁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서울, 안양, 대전, 대구, 부산, 울산, 광주, 목포, 전주 등 전국 주요 도시의 롯데시네마 영화관에서 진행되며 춘천은 육림 극장, 제주는 아카데미 시네마9에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이머라면 누구나 다 참가할 수 있으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권을 다운받아 해당 영화관에서 방문하면 현장에서 1인당 2매의 영화 티켓으로 교환받을 수 있다.

이날 밤에는 애프터선셋을 비롯해 옹박-두번째 미션, 웰컴 투 동막골, 박수칠 때 떠나라, 아일랜드 등 최신 개봉작들이 상영되며 영화관 별로 영화 상영 직전에 현장 추첨을 통해서 마린 액션피규어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핸드폰 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www.worldofwarcra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