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고고트래져' 1차 테스터 모집

네오위즈(대표 나성균)는 유즈드림(대표 이만규)에서 개발한 3D 액션 온라인 게임 '고고트래져'의 티져 사이트를 오픈하고 1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위한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30일 발표했다.

'고고트래져'는 다양한 아이템 조합을 통한 개성있는 캐릭터와 화려한 액션이 강조된 액션 게임.

이 게임은 게이머가 원하는 대로 성별이나 체형, 얼굴모양, 헤어스타일, 의상 등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며 양팔에 착용하는 2개의 특수무기는 자신의 취향대로 개조가 가능하다.

또 혼자서 즐기는 싱글 플레이뿐만 아니라 최대 8명이 4:4로 미션을 수행하는 팀 배틀 모드와 70개 이상의 미션을 수행하면서 숨겨진 보물 아이템을 획득해 더욱 강한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다.

네오위즈는 오는 9월 8일까지 '고고트래져' 공식 홈페이지(http://pmang.sayclub.com/gogotreasure/teaser/index.nwz)를 통해 999명의 테스터를 모집하며 당첨자에게는 공개 시범 서비스 이후에도 계속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고고트래져'의 1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는 오는 9월 13일부터 4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