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 2005 파이널 래더 챔피언쉽 개최

㈜엔트리브 소프트(대표 김준영)는 골프게임 '팡야:시즌2'(www.pangya.com)에서 고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매월 '2005 파이널 래더 챔피언쉽' 대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팡야:시즌2'의 '2005 파이널 래더 챔피언쉽'은 래더 모드에서 경쟁 상대와 승패에 따라 게임 포인트를 뺏고 빼앗기는 서바이벌 형식의 게임 대회로, 매달 래더 순위 20위 안의 게이머들은 챔피언으로서의 영예와 게임 머니인 '쿠키'를 우승 상금으로 받게 된다. 또 챔피언을 위한 스페셜 트로피, '래더 명인상'이 주어지며 게임 상에서 닉네임 타이틀 '래더 명인'이라는 별칭도 붙게 된다.

또한, 온라인 대회를 통해 선발된 실력자 중 최고의 챔피언을 선발하는 오프라인 결승전도 매달 개최된다. 결승전은 매월 말 서울의 특정 PC방에서 개최되며 우승자 및 순위자에게는 총 상금 100만원이 주어진다.

㈜엔트리브소프트 서관희 이사는 "뺏고 빼앗기는 스릴 넘치는 래더 대전을 통해 짜릿한 한판 승부를 겨뤄 보셨으면 좋겠다"며 "'팡야'의 최강 챔피언을 가리는 2005 파이널 래더 챔피언쉽에 게이머들의 많은 참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