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닷컴, 한가위 이벤트 풍성
넥슨(대표 김정주)는 다가오는 추석을 기념해 마비노기, 바람의 나라 등 자사의 게임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마비노기에서는 추석 연휴인 17일부터 19일까지 한복 만들기 퀘스트를 성공한 게이머에게 성별에 맞는 한복을 증정하는 '한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같은 기간동안 게임 내 '보름달'의 개념인 '이웨카'가 평소보다 커진 모습으로 뜨게 되며 '이웨카' 달빛이 비치는 필드와 야외 던전에 있는 몬스터들도 함께 커지고 이들을 잡으면 고양이 머리띠를 획득할 수 있다.
바람의 나라에서는 오는 10월 2일까지 매년 명절 이벤트가 진행되는 세시 마을에서 추석 이벤트가 진행되며 벌초 미션을 마친 게이머에게는 송편 재료를 제공하고 송편을 만들 기회를 제공한다.
'메이플 스토리'에서는 추석을 기념해 4가지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송편과 한과 만들기 이벤트'에서는 맛있는 한과와 송편을 만든 게이머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며,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알파벳 모으기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히 제공되는 알파벳 아이템을 모아 'MAPLESTORY' 'WIZET' 'NEXON'을 만들어 운영자 NPC에게 가져다 주면 추첨을 통해 동경 디즈니랜드 여행권, 무선 키보드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해 정답을 맞출 때 마다 '송편', '한과', '경험치' 등의 선물을 증정하며 같은 기간 동안 4개의 연계된 달맞이 퀘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아스가르드' '어둠의 전설' '테일즈 위버'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도 한가위 기간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아이템 및 넥슨 캐쉬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넥슨의 민용재 사업본부장은 '한가위를 맞이한 게이머들을 위해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처럼 게임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연휴를 맞이한 게이머들이 넥슨 게임들을 즐기며 한가위의 정취를 한껏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