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스터 AD', 한가위 이벤트 진행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트릭스터 AD(www.trickster.co.kr)'에서 오는 9월 15일부터 21일까지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즐거운 추석'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트릭스터 AD'의 인기 NPC인 로즈마리를 주인공으로 하는 이색 퀘스트가 업데이트된다.이 퀘스트는 멋진 신랑감을 찾아 까발라 섬을 찾아온 로즈마리가 송편을 이쁘게 빚으면 시집을 잘 가게 된다는 소문을 듣고 게이머들에게 송편 빚는 연습을 위한 송편재료를 구해다 줄 것을 부탁하는 것으로 퀘스트가 시작도니다. 게이머들은 로즈마리를 위해 '트릭스터'의 드릴 시스템을 이용, 쌀가루, 깨, 녹두 등의 송편재료를 모아가야 한다. 퀘스트를 수행하면 체력과 마나를 채워주는 분홍송편과 파랑송편 그리고 다양한 장비아이템이 숨겨진 달빛 상자까지 특별한 추석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즐거운 추석' 기간에는 보름달의 정기를 받아 더욱 힘이 세진 변종 몬스터들이 각 맵을 장악하고 까발라섬의 치안을 위협한다. 까발라 섬의 치안을 담당하는 이벤트 가든의 NPC 테라를 찾아가면 갑자기 기승을 부리는 변종 몬스터 덕에 명절에 고향에도 갈 수 없어 슬퍼하는 테라가 추석 특집 몬스터 퀘스트를 주는데, 각 변종 몬스터를 잡아 퀘스트를 완료하면 특별 아이템 달빛상자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트릭스터 AD'의 개발 관계자는 "한가위를 기념해 게임 내에서도 명절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흥미로운 이색 퀘스트와 아이템을 마련했다"며 "'트릭스터'와 함께 게이머들이 즐거운 추석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