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중나모, 액션 모바일 게임 '무모한 추락' 출시
세중나모인터랙티브(대표 천신일, 김상배, www.namo.co.kr (이하 세중나모))는 액션 모바일 게임 '무모한 추락'을 SK텔레콤을 통해 출시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무모한 추락'은 우연히 땅속으로 떨어지게 된 주인공이 '바둥게이지'를 이용해 슈퍼바둥이 되어 방해물들을 피하면서 몬스터들을 물리치는 모바일 게임.
특히 이 게임은 단순하지 않도록 첫 스테이지에서 손전등을 획득해야 빛을 얻을 수 있으며 땅속에서는 다음 스테이지 진행에 필요한 하수도관 지도를, 하수도 관에서는 바닷속에서 필요한 산소통을 획득해야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있는 등 스테이지간의 연계성을 강조됐다.
세중나모의 한 관계자는 "'무모한 추락'은 게이머들의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 랜덤하게 맵이 구성되는 시스템을 적용, 게이머가 게임을 플레이 할 때마다 새로운 맵이 구성되므로 게임의 단순성을 탈피하고 매번 신선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중나모는 '무모한 추락'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10월16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랭킹 등록은 한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PSP, iPod nano,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무모한 추락'은 네이트 > 게임zone > 슈팅/액션/아케이드 > 아케이드 > 무모한추락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비용은 2,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