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코, 게임포탈 '이판사판' 라인업 공개

나코인터랙티브(대표 한상은)는 최근 자사가 9월 중 오픈하는 게임포탈 이름을 '이판사판(2PAN4PAN.COM)'으로 확정했다고 밝히며, '이판사판'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판사판'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게임은 '짤짤이'로 불리는 '쌈치기'와 화투 게임의 일종인 '도리짓고 땡', 그리고 보드게임 최초로 100명이 즐길 수 있는 '100인 바카라' 등 보드게임의 3종과 '하이로우'와 '블랙잭' 등 포커게임 2종. 이들 게임이 나코인터랙티브에서 개발한 Full 3D MMORPG '라그하임'과 '라스트카오스', 그리고 SD코믹대전게임 '싸워'(SSAWAR) 등 나코인터랙티브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모든 게임들과 함께 통합 서비스를 진행하게 된다.

나코인터랙티브 마케팅 담당 김준현 팀장은 "포탈에서 선보이는 모든 게임들이 나코 자체 기술로 개발된 게임들이라는데 큰 의의가 있다"며,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부터 온라인게임까지 모든 게임을 한자리에서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나코인터랙티브의 게임 포탈 '이판사판'의 게임들은 올 12월까지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며, 나코인터랙티브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의 게이머는 앞으로 이판사판닷컴의 아이디 하나로 모든 게임을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회원은 통합절차를 거친 뒤 게임의 이용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