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페디엠, 27일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지앤아이소프트(대표 박원범)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카르페디엠'에 오는 27일 에피소드 2 '데빌 워리어'(The Devil Warrior)'를 비롯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에피소드 2 '데빌 워리어'는 악의 신 '루드'로부터 도망쳐 나온 악마의 전사 '데이드' 종족의 이야기가 핵심으로, 데이드 종족은 게이머의 취향대로 자유로운 성장이 가능하며 정해진 직업 없이 스킬 계열로 결정되는 직업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데이드' 종족은 5가지 대표 직업으로 나뉘어지는데, 근접공격 위주로 클러 계열의 무기를 사용하는 '파이트 워리어'와 양손검을 이용한 높은 공격력이 특징인 '이트워리어' 뿐만 아니라 쌍검을 사용하는 '다크어새신'과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소울헌터'와 소환 마법을 사용하는 '소머너', 보조형 캐릭터 '샤먼' 또한 직업으로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는 직업별 신규 아이템 6종 54세트와 직업별 스킬 48개 등이 추가 된다. 또 '루드의 제단' '피의 계곡' 등 데이드 종족을 위한 전용맵 2개와 18종의 몬스터가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르페디엠' 홈페이지(www.ca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