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아케이드', 네 돌 맞이 이벤트 풍성
(주)넥슨(대표 김정주)은 11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이하 크레이지아케이드)'의 서비스 4주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고 동시 접속자 35만명, 전세계 동시 접속자 100만명 기록한바 있는 '크레이지아케이드'는 지난 2001년 10월 16일 서비스 시작 이래, 4개월이 채 지나지 않은 2002년 2월 9일, 동시접속자 30만 명을 돌파함으로 국내 최초로 온라인 게임의 동시접속자 30만 명 시대를 열며 현재까지 (주)넥슨의 대표 게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는 당시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었던 블리자드의 배틀넷 접속 인원 25만 명을 크게 웃도는 수치로서, 국내는 물론 세계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의 기념비적인 사건으로 기록된 바 있다.
(주)넥슨은 지난 4년 동안 변치 않는 애정과 관심을 아끼지 않은 게이머들을 위해, '크아 4랑주년'이라는 제목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마련했다.
10월 1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게임, 그리고 '크레이지아케이드' 퀴니 특별 방송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응모 가능하다. 네 가지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총 400명의 게이머에게 '배찌', '다오' 캐릭터 봉제 인형, 탁상시계, 카드케이스, 수첩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된 '크아 4랑주년' 패키지가 증정되며, 이 밖에도 이 기간 동안 한 번이라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추카추카꼬깔' 아이템이 선물된다.
(주)넥슨의 김정주 대표는 "지난 4년 동안 아낌없는 애정으로 '크레이지아케이드'와 함께 해 주신 게이머 한 분 한 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게이머 분들을 위해 '크레이지아케이드'를 더욱 즐겁고 재미있게 만들어 가는 데에 총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