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서든어택' 신규맵 및 무기 추가

게임하이(대표 권종인)가 개발하고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이 '넷마블'을 통해 서비스하는 '서든어택'에 신규맵과 무기가 새롭게 추가됐다.

'서든어택'은 지난 8월23일 공개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1인칭 슈팅 게임으로, 지난 주말을 기점으로 최고 동시접속자수 2만5천명을 돌파한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골자는 신규맵과 무기 2종의 추가. 먼저 신규맵 '에어포트'는 전체적으로 넓게 트인 지역에 모래언덕을 중앙에 두고 공격과 방어측이 나뉘어 전략적인 플레이 구사가 가능하며, 폭파지역인 격납고와 관제탑으로 바로 이어지기 때문에 접전의 묘미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제격이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무기인 '연막탄'은 살상력은 없으나 효과적인 전술이 가능한 보조아이템의 역할이 기대되며, 이와 함께 추가된 제식소총 'K2'는 조준 사격이 용이하면서도 빠르고 정확해 스피드한 타격감을 원하던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CJ인터넷 정영종 대표는 "'서든어택'이 대중게임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고레벨 게이머들에게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전략적 플레이의 환경을 제공하고, 초보게이머들에게는 '서든어택'의 더욱 다양한 묘미를 즐길 수 있도록 업데이트가 진행됐다."며 "이를 통해 국내 1인칭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최고의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든어택'은 게이머들의 요구를 반영해 '닉네임 변경 이벤트'를 업데이트와 동시에 진행하고 있으며, 또한 초보 게이머들을 위해 총기 사용 지급권을 제공중이다.



신규맵


**

연막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