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쟁패', 이제 만화로 즐겨보자
인디21(대표 윤선학)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구룡쟁패'의 홈페이지(www.ninedragons.co.kr)를 개편하면서 만화 '구룡쟁패 철권시대'를 서비스한다고 17일 발표했다.
'구룡쟁패 철권시대'는 '해와 달' '남자이야기'로 잘 알려진 권가야씨가 연재하는 작품으로 권가야씨의 수려한 펜터치와 '구룡쟁패'의 세계관이 멋지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 특히 권가야씨가 이전에 연재한 '남자이야기'는 '구룡쟁패'의 시나리오 작가인 좌백의 '대도오'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기 때문에 게이머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만화는 한 달에 2회씩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현재 구룡쟁패 홈페이지에 2회분이 연재된 상태이다.
권가야 작가는 "다시 한번 신무협의 대가인 좌백선생님의 작품을 시나리오로 맡게 되어 기쁘다"며 "장대하게 펼쳐질 만화 구룡쟁패 스토리를 독자에게 좀 더 사실적으로 전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보다 정확한 배경을 제공하기 위해 현재 명나라 시대를 공부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인디21의 한 관계자는 "구룡쟁패를 사랑해 주시는 유저들에게 보다 많은 즐거움을 주고 구룡쟁패의 방대한 세계관을 보다 쉽게 알리기 위해 위해 만화 컨텐츠를 구상하였다. 또한 '구룡쟁패 철권시대'는 향후 단행본으로 발행될 예정이며 새로운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좀 더 다양한 컨텐츠와 개인정보, 편의성을 유저 여러분들에게 전달 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룡쟁패' 홈페이지(www.ninedragon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