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스, '블루포커' 즐기고 라스베가스 가자
엠파스(대표 박석봉)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블루포커'의 홍보 차량 '블루포커 랩핑 버스'에서 '블루포커 버스 이벤트'를 오는 21일부터 11월15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한다.
'블루포커 랩핑 버스'는 대형 버스 전면을 블루포커 게임 이미지로 꾸며 서울시 전역을 운행하는 홍보용 버스. 이 버스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금, 토, 일 총 12회에 걸쳐 강남, 명동, 압구정 등 서울시 전역에서 스크래치 카드 등을 배포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오늘도 달린 블루포커 버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내에서 승리하면 얻을 수 있는 '승차권' 아이템을 10매 획득한 게이머 가운데 1명을 추첨해 라스베가스 여행권을 증정하며 7매를 받은 게이머 1명에게는 디지털카메라, 5매를 모은 3명에게는 MP3를 제공하며 3매를 모은 10명에게는 현금 5만원 등을 지급한다.
포커머니를 다 잃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없는 네티즌은 '놓치지 말자, 무임승차 기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게이머가 블루포커 랩핑 버스 사진을 찍어 블로그에 올리면 총 3,000억 원 규모의 게임머니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루포커' 홈페이지(game.empa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