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 실력의 게이머도 보고, 선물도 받고'
'카운터 스트라이크'와 '워크래프트 3'의 세계 최강자를 가리는 월드 e스포츠 게임즈 대회(WEG2005) 시즌3 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총 6천만원 상당의 경품잔치를 벌인다.
WEG를 운영, 기획하고 있는 ㈜월드이스포츠게임즈(대표 정일훈, www.the weg.net)는 WEG2005 시즌3에서 매 경기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각종 IT제품과 베이징 결승전 티켓을 제공할 것이라 최근 밝혔다.
(주)월드이스포츠게임즈 측에서 준비한 경품은 이번 시즌 내내 프로게이머들이 사용하는 소프트트레이딩사의 Sound 5H 헤드셋(15만원 상당) 150명, WEG로고가 새겨진 '스틸패드 S&S' 300명(패드서퍼 포함, 5만원 상당), 그리고 WEG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틸패드 5L'(패드서퍼 포함, 5만원 상당) 마우스패드, 핸드폰 걸이(Key strap, 만원 상당) 500개 등 총 6천만원 상당의 상품들. 이 외에 메인 스폰서인 셔틀과 벤큐에서도 현장 관객을 대상으로 하여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월드이스포츠게임즈 정일훈 대표는 "현장 관람객들을 위한 각종 경품제공으로 WEG2005 시즌3의 집객율을 높여 현장 분위기를 북돋을 것"이며 "전세계 프로게이머들은 관중들의 응원으로 더욱 수준 높은 경기를 선보일 것이며 이를 지켜보는 e스포츠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해 E스포츠 관람문화를 선도할 것이다."라며 행사 취지를 밝혔다.
한편, '워크래프트3' 경기는 코엑스몰 내 세중게임월드에서 10월 22일 개막전 경기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오후 8시), 토요일(오후 2시)에 볼 수 있으며, '카운터스트라이크' 경기는 강남 교보빌딩 2층에 마련된 WEG의 전용 E스포츠경기장인 'WEG아레나'에서 10월 23일 경기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일요일(오후 5시)에 경기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