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라' 3차 비공개시범서비스 테스터 발표
넥슨(대표 김정주,www.nexon.com)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제라: 임페란 인트리그'(이하 '제라')의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위한 테스터를 24일 오후 4시에 발표한다.
이번 선발에서는 총 3,000명의 새로운 테스터를 선정, '제라' 공식 홈페이지(www.zera.com)와 팬사이트를 통해 그 명단이 공개된다. 또,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1,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포함, 총 6,000명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오는 27일부터 11월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제라'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3차 테스트에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가 공개된다.
'제라'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게임의 안정성과 밸런싱 테스트가 중점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미로 형태의 건축물 '클라인 캐스트' 깊고 아름다운 정경을 지닌 '아트로스 호수' 지하 신전 '브릭스칼' 등 새로운 지역을 비롯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어 테스터들에게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제공하게 된다.
'제라'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발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PMP(휴대용 동영상 플레이어), 디지털카메라, 고급 시계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넥슨의 전유택 개발팀장은 "금번 3차 테스트에서는 2차 테스트와 마찬가지로 24시간 서버 오픈을 통해 유저들이 자유롭게 테스트를 하고 게임을 즐기는데 주안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