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카오스' 태국에서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나코인터랙티브(대표 서정원)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스트카오스'가 10월28일부터 태국에서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지난 10월15일 태국 센트랄 랏파오에서 열린 '라스트카오스' 발표회에서는 '라스트카오스'를 주제로 한 코스프레 연극 오픈 행사를 시작으로 기자들의 게임 품평회 등이 진행되었다. 태국 게임잡지 3사의 기자들이 진행한 게임 품평회에서는 '라스트 카오스'의 화려한 그래픽과 인터페이스, 모뎀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 등이 언급됐으며, 현재 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국산 온라인 게임들과 비교해가며 기자와 개발자들 사이의 열띤 토론이 이어졌다.

나코인터랙티브의 태국 런칭을 담당하고 있는 김성현 팀장은 "'라그하임'과 '노라바'를 서비스 하면서 쌓은 태국 내 마케팅 기반과 20여 년간 태국에 대한 이해를 갖고 있는 게임월드의 박윤 사장의 태국 마케팅을 통해 이번 '라스트카오스'의 런칭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스트카오스'는 10월15일 게임 발표회를 통해 10월28일부터 실시되는 클로즈 베타에 20,000명을 모집한다고 발표하였으나, 발표 당일 20,000명이 넘는 가입자가 가입을 하여 19일 추가 모집을 진행하였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