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팡야와 함께 즐기는 할로윈 파티'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엔트리브 소프트(대표 김준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 '팡야'(www.pangya.com)에서 오는 10월31일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팡야와 함께 즐기는 할로윈 파티' 이벤트를 25일부터 11월1일까지 실시한다.
'팡야'의 할로윈 파티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호박 모자를 공짜로 제공한다. 또 호박 모자를 착용하고 '팡야'를 플레이 하면 게임당 게임포인트 100팡을 추가로 지급하고 경험치 아이템도 실시간으로 지급한다. 특히 할로윈 데이 호박 모자를 착용한 모습을 촬영해 공식 홈페이지의 스샷 게시판에 응모하면 총 200명을 선정해 예쁜 컨버스 모자를 증정한다.
호박 속을 파서 만든 호박 등불이나 횃불을 들고 마녀와 귀신 분장을 한 의상 행렬과 가장 무도회가 벌어지는 할로윈 축제는 다양하게 분장한 꼬마 귀신이 집집마다 돌아 다니며 'Trick or Treat'(과자를 주지 않으면 장난을 칠 테야!)라며 자루를 내밀면 과자와 사탕 등을 넣어주는 풍습으로 알려져 있다.
엔트리브 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가을과 겨울이 교차하는 10월 말 '팡야'에서 흥겨운 할로윈 축제를 맘껏 즐기시고 아이템과 컨버스 모자 등 푸짐한 선물의 행운도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팡야' 홈페이지(www.pangy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