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온라인' 애절함이 넘치는 홍보 애니메이션 공개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영웅 온라인'(www.hero-online.co.kr)의 홍보 애니메이션을 26일 공개한다.
'영웅 온라인'의 실제 캐릭터와 시나리오를 재구성하여 완성된 이번 홍보 애니메이션은 '원더풀 데이즈' '마크로스 제로' 등으로 유명한 제이엠 애니메이션이 제작한 것으로 복수와 사랑 사이에 갈등하는 한 맺힌 자객의 이야기가 '게임 주제가' 및 '게임 플레이 영상' '애니메이션'과 교차되며 애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이 애니메이션은 주인공 남녀의 사랑이 이루어지는 해피 엔딩이 아닌 복수를 위해서 사랑을 버리는 여자 주인공의 파격적이고 강렬한 모습이다. 집안의 원수인 왕을 제거하기 위해 왕의 호위무사가 된 여자 주인공은 결국 그 복수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에게도 검을 내밀고, 왕의 목숨을 제거하면서 슬픈 눈물을 흘리는 결말을 맞게 된다.
'영웅 온라인' 홍보 애니메이션의 또 다른 감상 포인트는 '영웅 온라인'의 두 번째 시나리오 퀘스트인 성월비련의 주제가 '별, 바람 그리고'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곡은 게임가수 엄지영씨의 1집에 수록된 곡으로 애니메이션의 슬픈 분위기를 이끌어내면서 영상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주고 있다. 또 홍보 애니메이션은 엄지영씨의 사진 영상이 수록된 뮤직비디오로 새롭게 탄생되어 케이블 음악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엠게임의 한 관계자는 "실제 게임과는 또 색다른 느낌의 '영웅 온라인'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이번 홍보 애니메이션은 지난 여름에 공개되어 많은 화제를 모았던 '영웅 온라인'의 게임 주제가처럼 무협의 다양한 컨텐츠를 보급하는 의미 있는 영상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