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코리아, '라그나로크TCG'에서 할로윈 이벤트 진행

야후코리아(대표 성낙양,kr.yahoo.com)는 제오닉스(대표 권영욱, 이상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TCG'에서 할로윈 데이를 기념하여 할로윈 데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발표했다.

할로윈 데이란 미국, 영국에서는 귀신이나 마녀들이 지하 세계에서 세상 밖으로 나와 사람을 헤친다고 믿었는데, 그 전통이 전해 내려와 사악한 유령이 겁이 나서 도망가도록 하기 위해 해골, 귀신 등으로 집 앞을 무섭게 꾸미고 할로윈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호박 속을 도려낸 잭오랜턴을 달고 다니는 서양의 축제이다.

'라그나로크TCG' 할로윈 데이 이벤트는 10월27일부터 11월3일까지 1주간 진행되며 이 기간에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카드 '잭'이 등장한다. '잭'카드는 할로윈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호박 머리에 검은 턱시도를 입고 한 손엔 지팡이를 들고 있는 이미지이다.

야후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할로윈 데이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카드 '잭'은 '라그나로크TCG' 유저라면 이 특별한 카드를 한 장쯤 갖고 싶어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이색적인 카드를 출시하여 '라그나로크TCG' 게이머들에게 특별한 기쁨을 선사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라그나로크TCG' 공식 홈페이지(kr.ragtcg.yaho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