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 크로니클Ⅳ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리니지2'의 새로운 에피소드 '크로니클Ⅳ 운명의 계승자들(Scions of Destiny)'를 본서버에 업데이트 했다고 26일 발표했다.

'리니지2'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영토의 1/3에 이르는 광활한 대륙 '엘모어'를 선보이며 노블레스, 영웅시스템 등 새로운 게임 시스템을 도입하고 130여 개에 달하는 퀘스트를 신설하는 등 사상 최대의 방대한 분량으로 4회에 걸친 사전 분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크로니클Ⅳ 운명의 계승자들(Scions of Destiny)'은 그밖에도 90여 개의 새로운 스킬, 예복과 각 종 꾸미기 아이템이 대거 등장하며 게임 내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는 등 즐거운 게임환경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들로 지난 9월21일부터 시작되었던 테스트 서버를 통해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초보자에게 특전을 주는 신규가입 이벤트등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으며 10월26일부터 일부 이벤트가 시작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2' 홈페이지(www.lineage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