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 '트릭스터 AD'와 함께 하는 할로윈 데이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트릭스터AD'(www.trickster.co.kr)에서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10월27일부터 31일까지 할로윈을 배경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게임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퀘스트를 선보인다. 모든 게이머는 각 스킬 마스터에게 찾아가 할로윈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자신의 레벨별로 주어진 퀘스트를 수행하면 경험치와 함께 할로윈 초콜릿, 할로윈 캔디, 할로윈 쿠키, 할로윈 캐러멜 등 캐릭터의 체력과 마법력을 채워주는 먹거리들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할로윈 먹거리들을 NPC '라 베파나'와 '세피라'에게 선물하면 '마녀의 트릭 반지' 또는 '마녀의 트리트 반지'로 교환할 수 있다. '마녀의 반지'는 기본 모자 아이템과 조합이 가능하며, 조합 성공 시 새로운 모자 아이템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이 밖에도 '트릭스터 AD'에서는 할로윈 펫인 잭 오 랜턴과 할로윈 무기, 방패, 투구 그리고 할로윈 마이캠프 셋트 등을 얻을 수 있다.

엔트리브의 한 관계자는 "할로윈을 배경으로 한 재미요소들을 선보여 '트릭스터 AD' 게이머들이 할로윈을 더욱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트릭스터 AD' 홈페이지(www.tricks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