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온라인' 새로운 퀘스트 '별리행 2장 성월비련' 업데이트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영웅 온라인'의 새로운 시나리오 퀘스트 '별리행 2장 성월비련'을 업데이트 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별리행 2장 성월비련'은 지난 여름에 공개되어 좋은 반응을 얻었던 '천상지애 퀘스트'의 후속편으로, 준비된 스토리에 따라서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이다. 특히 행방 불명 된 감찰사의 생사와 진상을 밝혀내기 위한 과정을 총 8개의 미션으로 구성하여 전편보다 더욱 흥미로운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이 퀘스트는 악양 지역에 있는 나무 밑에 숨겨진 '편지 아이템'을 찾아 천룡성의 '황장군'이라는 NPC에게 전해주면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다. 편지와 아이템을 주고 받으면서 다음 미션을 진행할 수 있으며 최종 미션을 완료하기 위해서 그동안 모은 값진 아이템을 황장군에게 가져다 주어야 하는데 게이머들의 선택에 의해 퀘스트를 포기하고 아이템을 자신이 소유 할 수도 있다. 이 때 아이템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고 퀘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 할 경우 특별히 제작된 방어구 아이템을 획득하게 된다.
한편, 이번 '별리행 2장 성월비련'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별도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11월3일까지 '황장군'에게 받은 '성월비련'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편지를 조합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명품가방, 키홀더, 지갑, 향수 등 다양한 경품을 비롯하여 '장인망치'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가 20,000명을 돌파할 경우 추첨을 통해서 FC서울과 아디다스가 협찬하는 축구용품을 선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웅 온라인' 홈페이지(www.hero-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