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샷', 새로운 캐릭터 '엘리어스' 추가 등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김정주)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하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 '빅샷: 카스카 토너먼트'(이하 '빅샷')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 콘텐츠는 '신규캐릭터 엘리어스 추가' '신규 코스튬과 기능성 아이템 추가' '수련 게임의 경험치와 픽셀 지급'으로 요약된다.

먼저 그동안 실루엣으로만 공개돼 게이머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엘리어스'가 전격 공개되었다. 카멜공화국의 왕실 수비대장인 '엘리어스'는 사격술과 펜싱에 능한 뛰어난 미모의 여기사로서 '빅샷'의 네 번째 캐릭터이다. '엘리어스'는 게임머니인 '픽셀'을 이용해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캐릭터 추가를 기점으로, 향후 '빅샷'에서는 지속적으로 캐릭터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두 번째로 그동안 레벨이 낮아 의상 구입이 어려웠던 초보 게이머들을 위해 레벨 제한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신규 코스튬 '쿨러닝 상, 하의'와 자신의 캐릭터를 원하는 색상으로 꾸밀 수 있는 5종의 '헤어스프레이'도 추가됐다.

끝으로, '빅샷'을 즐기는 게이머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수련게임을 플레이 할 때에도 경험치와 픽셀을 지급받게 된다. 이로써 '빅샷' 수련모드 마니아 게이머들도 레벨을 높이거나 게임머니를 모아 아이템을 구입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수련모드는 '고정사격' '이동사격' '폭탄투척' 등의 미니게임들을 제공하고 있는 '빅샷'의 게임모드 중 하나로서 대전모드에서는 느낄 수 없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해 게이머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넥슨의 한 관계자는 "'빅샷'을 사랑해주신 게이머 분들에게 좀 더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콘텐츠 업데이트와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본격적으로 진행될 마케팅 활동을 통해 주위 친구, 동료들과 함께 언제든지 부담 없이 즐기는 '빅샷'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빅샷' 공식 홈페이지(bigsho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