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지스타 2005서 브랜드관 선보일것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지스타 2005를 통해 라그나로크의 브랜드 파워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지스타 2005에 총 60부스 163평의 규모로 참가하는 그라비티는 전시 공간 일부를 '라그나로크 브랜드관'으로 구성. 그라비티의 대표작인 '라그나로크'의 역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브랜드관'에서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게임은 물론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원소스 멀티유즈 콘텐츠를 통해 '라그나로크'의 다양성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라그나로크' 캐릭터 상품들을 별도로 전시한 아로샵과 해외 각국의 다양한 '라그나로크' 포스터도 전시돼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차기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II' 역시 '라그나로크 브랜드관'을 통해 전시된다.

그라비티의 류일영 대표는 "그라비티는 지스타 2005를 통해 '라그나로크 온라인', PC 타이틀 게임, 애니메이션, 모바일 게임, 캐릭터, 출판 등의 '라그나로크' 브랜드 파워를 널리 알리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그라비티는 단순한 게임이 아닌 원소스 멀티유즈를 통해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창출하고, 이를 고객 만족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