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게이머 간담회 개최

써니YNK(대표 윤영석)는 2일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지오마인드가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로한'의 게이머 간담회를 오는 5일 양재동 외교센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한'은 개발 초기부터 공식 게시판, 간담회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게이머 의견을 게임 내 반영하는 개발방향을 진행해왔으며 최근 다양해진 의견을 보다 효과적으로 수렴하기 위해 오픈 베타 이후 정기적인 게이머간담회를 마련, 게이머들과 게임개발을 함께 할 예정이다.

게이머간담회에는 지오마인드 기획, 운영, 개발부분의 '로한' 핵심 개발진과 지난 일주일 동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한 '로한' 게이머가 함께할 예정이며 '로한'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 해소와 함께 향후 발전방향에 대한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할 계획이다.

써니YNK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오픈 이후 보여주신 게이머분들의 너무나도 큰 관심과 성원에 대해 항상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매 달 정기 게이머간담회를 개최해 항상 게이머들의 의견에 귀를 열어놓는, 초심을 잃지 않는 '로한'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로한'은 11월동안 매주 정기적 업데이트를 통해 기본 시스템 외 다양한 컨텐츠와 메인 시스템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